1. 그발통합 방송뜸
2. 기존 레거시유저들 분노
3. 그발 쌀먹들 캐릭싸게삿다고 환호
4. 레거시유저들의 통합안제시 (아덴악세 그발에서 판매했던만큼 우리도 똑같이 아덴으로 구매하게해줘)
5. 그발유저들: 그럼우리는 경험치보상해줘 (대체왜?)
6. ㅇㅇ 그럼 통합하지마 -레거시유저-
7. 니들이 왜억울한데?? 우리가억울해 -그발유저-


이거임;;
단순 부러워서가아닌 저지랄로 더빡치게 불붙이는데
가만히있는게 등신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