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6
조회: 524
추천: 3
현재 싸우는이유 타임라인정리 해드림1. 그발통합 방송뜸
2. 기존 레거시유저들 분노 3. 그발 쌀먹들 캐릭싸게삿다고 환호 4. 레거시유저들의 통합안제시 (아덴악세 그발에서 판매했던만큼 우리도 똑같이 아덴으로 구매하게해줘) 5. 그발유저들: 그럼우리는 경험치보상해줘 (대체왜?) 6. ㅇㅇ 그럼 통합하지마 -레거시유저- 7. 니들이 왜억울한데?? 우리가억울해 -그발유저- 이거임;; 단순 부러워서가아닌 저지랄로 더빡치게 불붙이는데 가만히있는게 등신아님?
EXP
63,126
(22%)
/ 67,001
|
숨사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