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았는데.........엊그제 부산 출장가면서 얻어 타본
우리 35살 과장 아이 테슬라x fsd는 신세계 였음

괜히 불안해서 앞 좌석 손잡이 꼭 잡고 가긴 했지만 ㅋㅋㅋㅋ
기술의 발전이 무섭다 ..나도 이거 사고 싶다....

주식으로 돈 많이 벌어서 샀다는데 부럽다 ㅎㅎ
난 35살에 ef소나타 였었나...뭐였지 기억이 안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