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9
조회: 564
추천: 8
해줘도 난리 안해줘도 난리하루에 하나 사는게 뭐 얼마나 임팩트가 크다고
이 난리인지.... 나도 못해도 달에 200-300만원 정도는 과금 하는데 이게 과금하는 사람에게 형평성의 문제가 된다고 생각은 안함. 그거 한부위당 하루에 하나 사는거 과금 몇만원이면 1년치 사는 물량 받을 수 있음. 누구는 1년 넘는 시간을 들여야 모으는 물량을 단돈 몇만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이게 밸런스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 하는게 얼마나 호들갑인지는 조금만 생각해도 알듯...
EXP
103,799
(35%)
/ 107,001
|
테이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