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악세에만 매몰 되셔서 그러신데요

레벨격차 비각장비가격 티제이 받은 횟수 등등

리퍼발록이 압도적으로 손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합을 받아들이는 이유는

너무 고인물 서버라서

계정을 받아 줄 사람이 없어서 입니다.

악세 좀 아덴으로 샀으면 뭐합니까?

구섭 대비 원턴에 찍 눕는 캐릭들인데요

이미 리퍼발록은 리부트 나오면서 완전히 뒷통수 맞은 상태에요

그나마 있던 특화서버 수요를 리부트에 완전히 뺏긴거니까요

누구보다 화가 나시는 분들은 

리퍼발록을 접을 생각이 없으셨던 분들이 맞아요

접고 싶어도 계정이 안팔려서 각인템처럼 꾸역꾸역 하던 사람들에겐

적어도 매입가에라도 팔고 떠날 기회가 생기니 좋은거구요

저는 재경DD 응원합니다

이렇게라도 퇴로는 열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