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나름 과금좀 하는편인데

이번에도 돈써서 축7지룡 두개 띄웠고요

첨엔 저도 막 기분나쁘고 이거뭐지? 싶었는데

그냥 차분히 생각해보니까

뎅구매 별거아닌듯..?

막 하루에 부위당 열개씩도아니고 하나씩

야금야금 모아서 했을텐데

그발섭도 성격급하고 빨리맞추고 싶으신 분들

다야쓰실분들은 쓰셨을거고

그냥 말그대로 무과금 다마고찌 하시는분들한테

조금 기회를 준다? 라고 생각하면

별거아닌거같습니다

가치보존? 글쎄요 하루 한개씩 뎅구매로 가치가 그렇게까지 흔들릴까요

그냥 하위 몇%들에게 기회가 열린다? 정도로 생각하면

괜찮을거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