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지금  총사인데
민첩영웅견갑5가있고
용반7축이있습니다  이둘중에 성장으로 바꿔야할텐데
어떤게 나을가요?? 문제는
7용반은 뎀증이있고
영웅견갑은 엠흡이 있더라구요 대신 근뎀 원뎀이 조금떨어지고
용반은 뎀증으로 커버가 가능할거같은데
지금 너무 고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