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귀찮
악세는 뭐 하루에 하나씩 아덴으로 살수있다고?
솔직히 하루에 하나씩 사서.. 감질맛나서 걍 현질할듯;


아 그리고 인사이드 기사단좀 넉넉하게주지 딸랑 두개주고 끝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