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41
조회: 609
추천: 0
하루 1개 악세 구입인데머가 그리 불만인지? 과금러들이 무과금들 꼬라지보기싫어 그런걸까?
하루1개 1년이면 365개. 전야제 팩 몇개사면 끝이구먼. 무과금도 힘든거임. 그렇게 억울하고 아니꼽고 배아프고 그런가? 누가 악세에 돈 ㅈㄹ하라고 누칼협 했음? 본인들이 도파민에 빠져 질러놓고 머그리 억울해하고있음? 강원랜드에 특별행사로 무료로 빠징코 하세요.하면 다때려부수것네
EXP
25,725
(76%)
/ 26,201
|
오타케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