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가 그리 불만인지? 과금러들이 무과금들 꼬라지보기싫어 그런걸까?
하루1개 1년이면 365개. 전야제 팩 몇개사면 끝이구먼.
무과금도 힘든거임.  그렇게 억울하고 아니꼽고 배아프고 그런가?
누가 악세에 돈 ㅈㄹ하라고 누칼협 했음? 본인들이 도파민에 빠져 질러놓고 머그리 억울해하고있음? 강원랜드에 특별행사로 무료로 빠징코 하세요.하면 다때려부수것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