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재비 :"그림리퍼·발록 서버 말인데요.따로 관리하자니 귀찮고 관리비도 나가고...그냥 구섭이랑 통합하시죠?"

뇌버지 :"그게 쉽지 않습니다.그림리퍼·발록은 악세 BM을 아데나로 사고 있는데,구섭 형님들이 보면 바로 들고일어납니다."

안경재비 :"아... 그건 그렇네요."

잠시 정적...

틀딱우주 :"그럼 구섭도 아데나로 사게 해."

뇌버지 :"...예?"

틀딱우주 :"악세 아데나 판매."

뇌버지 :"그럼 반발이 더 커질 수도 있는데요?"

틀딱우주 :"그게 포인트야."

안경재비 :"???"

틀딱우주 :"일단 욕을 먹어."

뇌버지 :"예?"

틀딱우주 :"커뮤니티 불타고,유튜버들 썸네일 뽑고,단톡방 난리 나고,인벤 서버 터질 정도로 욕 먹어."

안경재비 :"그 다음은요?"

틀딱우주 :"3주 뒤에 TJ 쿠폰 악세 3장 뿌려."

뇌버지 :"...!!!"

틀딱우주 :"그러면 유저들 반응이 이렇게 바뀐다."

1일차 : '운영진 미쳤냐?'3일차 : '진짜 접는다.'7일차 : '이번엔 선 넘었다.'21일차 : '와 TJ 3장 개혜자네?'

뇌버지 :"천재십니까?"

안경재비 :"역시 우주형님은 한 수 앞을 보십니다."

틀딱우주 :"한 수가 아니다."

안경재비 :"그럼요?"

틀딱우주 :"매출 그래프를 보고 있다."

회의실 전체 :"와아아아아!!!"

회의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