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01
조회: 309
추천: 0
상식적으로 이번 리부트 진짜 기획한 색기 사직서 내야함.원거리가 꼴랑 2개인데 요정, 총사 ..
3년에 거의 한번꼴로 하면서 요정 리부트를 이따위식으로 하다니.. 이럴거면 희망고문을 하지말던가, 짭사이드엠에서도 설명 대충 이번에도 지들끼리 야호 얍 호잇 호호 와~ 이러면서 북치고 장구치고 ㅈㄹ 도 진짜 풍년이다 요정 리부트라고 하지말고 걍 근거리 요정 케어라고 해라. 기획한 색기는 사직서 내고, 기획한 사람 재경이 너지? 다음 방송때는 안보길 기대함. 진짜 짜증남 ㅋㅋㅋㅋㅋ 화나서 추가 ----‐---- 아니 원거리 근거리 컬렉이 구분되어 있는데 활요들은 선택지 없이 강제 원거리해야되는데 이럴거면 원거리를 검요에 한해서 데미지를 스왑해주던가 ㅋㅋ 원거리 근거리 컬렉을 통합하던가 ㅋㅋ 돈에 미친것들 이렇게 된거 클체 안하길 기대해야할듯 ㅋㅋ 폭망기원합니다 얘네 보너스 못받게 진짜 열받네
EXP
977
(77%)
/ 1,001
|
너나잘하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