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휘장이나왔으면 10주년때는 카탈이 축나오는거 아닐까요?
안나올지알고 질렀는데 ;; 아 6영웅성장티 축7적마 2개중하나복구받으려고했는데 이번에 7카탈을 복구받아야할까요?;

1년남았으니 7카탈 하나를 그냥 띄우고 6영웅성티나 축7적마를 받아야할지..

아 근데 축8휘장만들려면...8휘장 하나를 더 띄워야하는건가요? ㅋㅋㅋ;; 미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