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3
조회: 434
추천: 1
아니 어제 내용이랑 별로 다를게없는데 ?아니 50%도 공개 안했다며
어제 내용이랑 다를게 없는데 ? 이러면 딜이 진짜 괴랄할정도로 나오는거 아니면 총사에서 넘어갈 이유가없는 스킬셋인것같은데 뭐 매크로 on/off정도의 메리트는있는데 총사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할수있는 캐릭은 아닌것같은데 총사는 혼자 뮨도 깨 캔슬도 걸어 스턴도 걸어 공포도 걸어 생존기도 좋아 대쉬기도 2개나 있어 데핑, 레피드샷 트루퍼 , 피메로 4발씩쏘면서 배수 데미지로 박히는데 이게 뭐 넘어갈 메리트가있는건가 아니면 사이사이에 딜 증가 효과들을 생략하고 넣어둔건가 ? 일단 이해는 안됨 내일 직접 봐야겠네
EXP
4,364
(91%)
/ 4,401
|
이상요상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