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무과금 유저입니다. 뇌신클래스 키우는 깡통신화이구요..

무기
9악창(각인)

방어구
5해적갑옷(비각)
5해적신발(비각)
7완각(각인)
5금날(비각)
2피닉스가더(비각)
7돌장(각인)

악세
5완벨(비각)
5헬바인족쇄(비각)
6제반(비각)
5글루딘(각인)
5망팔(비각)

이렇게 착용중입니다.
비각이라고 해도 별 값어치는 없는 장비들이긴한데요 ㅠㅠ

악마왕무기를 10도전해볼지? 제일수치낮은 가더를 축젤로 도전해볼지?
아니면 글루딘을 6도전해볼지? 고민중입니다.
그외 다른것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문제는 가더의 경우 전설장비를 준비중인 상황이라 되팔아야할 경우까지 판단해보면 가더가 맞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