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44
조회: 515
추천: 0
나 빡대가리인가..통합 왜 싸우는거임..대충 정리 좀 해주실분..ㅜㅜ
난 참고로 레거시~기르섭 우리가 안좋은거임?
EXP
26,028
(91%)
/ 26,201
1) # show 신경 효과 독 II
/use [nomodifier] 신경 효과 독 II /use [button:1] 17 2) # show 순간 효과 독 VI /use [nomodifier] 순간 효과 독 VI /use [button:1] 16
|
어린여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