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그동안 악세에 쓴 아덴 환원이 싫으면

동일하게 그동안 그발서 아덴으로 악세산거 똑같이 구섭서도

한번에 살수  있게 해주면 만사OK 아님?

이거에 반대할 사람은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