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07
조회: 715
추천: 0
구섭 악세에 돈 존나썻는데 뭐????![]() 나도 얼마전에 축6화령 띠운다고 80인가썻는데 나야 1달이상지낫으니까 그러려니하는데 이럴거면 전야제 패키지를 팔질말던가 .. 그거 산사람들은 뭐가됨 .. 이건아닌거같은데 물론나는 안삼 그래 다좋다이거야 .. 그럼 이번에 구섭은 악세쿠폰 하나더주던가 ... 형평성좀요....
EXP
1,054
(27%)
/ 1,201
|

윾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