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얼마전에 축6화령 띠운다고 80인가썻는데
나야 1달이상지낫으니까 그러려니하는데
이럴거면 전야제 패키지를 팔질말던가 ..
그거 산사람들은 뭐가됨 ..
이건아닌거같은데
물론나는 안삼

그래 다좋다이거야 ..

그럼 이번에 구섭은 악세쿠폰 하나더주던가 ...
형평성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