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58
조회: 322
추천: 0
레거시 그림발록 통합 개인적의견레거시는 악세에 대해 불만인거고
그림발록은 사냥터 불만이 제일 클거고 그림발록이 몇년 늦게 시작했는데 뭐 아데나로 악세 5년내내 샀다고 더 좋을 수가 있나? 물론 억울하지 난 돈썼고 쟤넨 아데나로 샀는데ㅋㅋㅋㅋ 근데 악세에대한 형평성만 볼게 아니라 전체적인 형평성을 따지면 오픈시점차이에 따른 성장력이 훨씬 크지않나? 라는 생각을 함 그차이에 이벤트로 얻은 것들이며 티제이쿠폰만 해도 벌써 몇개임ㅋㅋㅋㅋ 따질거면 먼저 받았던거도 따져야지 저기도 쓴놈은 줫나 썼을거고, 걔네 입장에서는 훨씬 빨리 시작한 레거시가 존나 유리할테니깐ㅋㅋㅋ 이상 굿밤들되십셔
EXP
3,142
(85%)
/ 3,201
|
린린이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