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버 통합에 대해서 작성글 댓글 보면 
통합에 대해서 레거시 그림발록 서버 둘다 싫어하는데 이걸 왜 진행한다고 하는거지 

수요일 부터 패치하는 아덴악세는 철회 하고 추후 진행을 봐야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