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패치되면 더 좋긴하겠지만

오늘 공개된 내용느낌으로만 보면

오 괜찮은데???  근데 다이아 이정도 쓰면서까지 넘어갈정도는...

딱 이느낌인듯  애매함

근데 실패치때는 어떻게될지 모를듯

마검사도 첨 나왔을때 별로네요 하다가  일주일뒤에 사기 소리나왔으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