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4
조회: 1,397
추천: 3
나 요정이지만 총사는 걍 총사하는게 나을 듯총사가 현 요정보다 딜 30퍼는 더 나오는데
패치때 미믹 패보고 변한거 없으면 3년간 키운 요정 정리 할 듯 총사로 갈 지 접을지......고민됨 딜을 처 올려야지 이상한 것만 자꾸 만들어 근거리 캐릭들 수두룩 한데 그냥 잘 하던 활이나 상향 시키지 개같은 것만 만들어 놨어.
EXP
18,012
(90%)
/ 18,201
|
부레옥잠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