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사가 현 요정보다 딜 30퍼는 더 나오는데
패치때 미믹 패보고 변한거 없으면 3년간 키운 요정 정리 할 듯
총사로 갈 지 접을지......고민됨
딜을 처 올려야지 이상한 것만 자꾸 만들어 근거리 캐릭들 수두룩 한데 그냥 잘 하던 활이나 상향 시키지 개같은 것만 만들어 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