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정치적으로도
제일중요시하는거임;;

그냥 민주주의에 있어서 가장기본이 저거임

근데 저근본을 어차피 아덴으로 사도 확률낮다 미미하다로 퉁칠문제가 아닌거임

단 한개차이라도 그럼 똑같이 그 한개차이를 매꿔주고 같은형평성을 유지하는게 이치임

근데 그갯수가 1500개가넘어가면 어떨거같음?
그림발록 유저들은 하루에 한두개씩하면서 터졋네하고 별생각없을순있는데

레거시 유저들입장엔 그거 하나하나가 현금2천원짜리 악세였음 그렇게 쌓아올린게 현재악세고

그림발록도 결국엔 다이아를 써서 악세를 맞췃다해도
이미 출발선자체랑 전제가 다른부분임
이차이를 이해못하면 대화자체가 불가능함

그래서 레거시는 만약 그림발록이 합쳐진다면
그동안 아덴으로 살수있었던 악세를 일괄로 팔아달란거임
그에따른아덴문제?? 그건알아서함
할파스를 사서 하던 직접캐던
뭘하던 그냥 이득이라 판단들면 하고 안들면 안사면됨
말그대로 선택권을주고 형평성을 동등하게 가져가는거임

이럼 서로간의 불만이 아예없음

반대로 그림리퍼에서의 통합반대?
물론그거도가능함 그부분의 해결책으로
한정기간내 레거시의 입주 선택권을주는거임
넘어오던지 남던지
다만 레거시에선 그림발록으론 침공불가

결국엔 서로간의 이해가 필요한거고
부당을느끼는건 기존월드주인인 레거시유저들이지
그림발록이 느낄건아님;;
그림발록이 부당을느낄대상은 엔씨지
애꿎은 레거시유저들이 아니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