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56
조회: 870
추천: 4
꼭 다이아로 악세 안만들어본놈들이악세완화해도 상관없다 ㅇㅈㄹ함ㅋㅋ
지금이야 전야제다 뭐다 박리다매하니까 쉬워보이지 축7귀걸이 기댓값이 4만다이아였음 8티도 10만이가 그렇고 애초에 그시절에 돈안써본놈들은 왈가왈부할 자격이없음 그냥 통합없던걸로하는게 최선이고 그게아니면 구섭에서 신섭오픈후 지금까지 구매할수있던 악세만큼 구매가능하게 해줘야함 신섭은 악세 패키지 안사냐 그러는데 이미 완화될대로 된 상태에서 나온 신섭이 악세에 돈을써봐야 구섭만큼 썼겠음?
EXP
102,876
(17%)
/ 107,001
|
시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