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발 한 4년전에 나왓다고 해서
대충 몇개만 캡쳐해봣는데
이래도?????
아물론 패키지산것도있긴하지 ...
악세 충전은 걍 술한잔해서 못찾아서
걍 이 짤로대채하는데

구섭형들은 대부분이런식으로 악세 폭격햇음
ㅇㅇ?

이건 구글 쌩충전이고

다야상한테 산거까지하면
얼마를썻겟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