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마다 20개 서버 순회하면서

악세구매와 아덴 뽑기 하고

거래소 한번 훑어보고 싼 거 보임 구매하기

이게 제 아침마다 패턴이었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라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할파스는 각 서버마다 5.5패키지로 다야 충전해서 구매했습니다.

리퍼발록 입장에서는 악세 20개 구매하던게

하루 아침에 1개로 줄어드는 날벼락이지만

구섭과 통합을 위한 대승적 차원에서 이해하겠습니다.

구섭 형님들 어짜피 이래도 안떠요.

저 아직도 8티 입습니다.

어짜피 고인첸 노리시면 보호주문서가 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