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31
조회: 1,014
추천: 0
부케 아데나 악세구매도 끝이네요![]() 매일 아침마다 20개 서버 순회하면서 악세구매와 아덴 뽑기 하고 거래소 한번 훑어보고 싼 거 보임 구매하기 이게 제 아침마다 패턴이었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라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할파스는 각 서버마다 5.5패키지로 다야 충전해서 구매했습니다. 리퍼발록 입장에서는 악세 20개 구매하던게 하루 아침에 1개로 줄어드는 날벼락이지만 구섭과 통합을 위한 대승적 차원에서 이해하겠습니다. 구섭 형님들 어짜피 이래도 안떠요. 저 아직도 8티 입습니다. 어짜피 고인첸 노리시면 보호주문서가 답이에요.
EXP
2,197
(98%)
/ 2,201
|

리퍼발록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