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07
조회: 372
추천: 0
엔씨가 싼 똥 유저가 치우는 느낌그림리퍼 발록
애초에 이런 특이 서버를 출시할 때 이런 사태를 예상 못한건가 예상 못한건 엔씨인데 이걸 왜 유저가 감당해야 하는지 사실 좀 이해가 안가네 디랙터 말 한마디로 그냥 받아들여야 하는건가 한 달 동안 인사이드만 기다리다 어제 방송 보고나니 뭔가 끈이 툭 끊어진 느낌 이벤트 던전도 귀찮네 갑자기
EXP
38,875
(95%)
/ 39,001
|
댄험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