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리퍼 발록

애초에 이런 특이 서버를 출시할 때 이런 사태를
예상 못한건가

예상 못한건 엔씨인데 이걸 왜 유저가 감당해야 하는지
사실 좀 이해가 안가네

디랙터 말 한마디로 그냥 받아들여야 하는건가

한 달 동안 인사이드만 기다리다
어제 방송 보고나니 뭔가 끈이 툭 끊어진 느낌

이벤트 던전도 귀찮네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