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소리하고 있네!!!

어제 방송에서 소통하자며?
린클, 아이온처럼 방송 날짜잡고 소통좀 하자

제2의 문양사태 만큼 중요하고 민감한 상황이라고 본다
전체 유저가 다야 소모해가며 하던 걸… 이걸 딸깍패치 한다고?!

몇년간 사서 모았든 운좋아서 띄웠든
애초에 재화 자체가 다른데 이걸 왜 합쳐!

솔직히 너무 회난다


그림리퍼 운영 부서 폐지, 서버비 축소 등 이유야 있겠지…

당장 눈앞의 운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놓은게 통합이라면 좀 더 길게 보는 시각이 필요할것같다.
이번에 생각해낸 이 얄팍한 해결책은  추후 린엠 민심, 매출 에 있어서 또 한번 크게 더 꺽이는 사례가 될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