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36
조회: 618
추천: 0
냉정하게 유도탄 언제씀?이거 유도탄 의미있음? 어차피 다 달라붙어있잔아?
대쉬기가 2개있어도 총사들보면 근거리들 다 달라붙어있는데 뭐 이거 유도탄 어따써먹으라고 준거냐
EXP
1,094
(47%)
/ 1,201
|
데포10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