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41
조회: 339
추천: 0
뭐 어차피 몇주 지나면 과금 잘 해가면서 게임할거임이미 떠날사람은 다 떠났음 이제 뭔짓거리 해도 할 사람들만 남았고 돌아간사람들도 뭔가 싶어서 또 올거고 이짓거리 20년넘게 해본 엔씨도 이걸 알거고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게임 해야겠다~ 생각중 ㅋㅋ
EXP
310,470
(1%)
/ 335,001
|
점심에는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