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떠날사람은 다 떠났음

이제 뭔짓거리 해도 할 사람들만 남았고

돌아간사람들도 뭔가 싶어서 또 올거고

이짓거리 20년넘게 해본 엔씨도 이걸 알거고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게임 해야겠다~ 생각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