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며 소울 문제 있는거같은데 180요정이 엘애없는데 3초컷...
알비노 5000컷... 200  6000킬...총사 270인 원뎀 나보다도 잘잡고 나는 270인데
알비노 5300임..
솔직히 사냥딜줄이고 피케이 엠피설정 바로잡던지 해야됨
사냥이진자 너무사기임 모든 근딜러보면 범위기로 딜넣을대 시간이걸리는데
요정은 그걸무시하고 바로 녹임;;
원뎀이 진자 80넘게 차이나는데도 더 잘잡는다는건 아닌거같음 솔직히
이건 너무 간거같음 리세도 진자 장난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