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70퍼 근뎀 220따리 마검인데 원래 요정하다가 마검넘어왔는데
유니크 신스 빼고 올전스 영스 입니다
이제 다시 요정가려고하는데 전스 중복이 하나있어요 명코는 천만개정도있고
어차피 쟁이고 뭐고없는데 소배버리고 중복가지고 넘어가서 신스 도전을 할까요
아니면 신스도전 포기하고 올 전스로 넘어가는걸 고를까요
기변은 제가 별로 하고싶지않아서 뭐 바꿔서 넘어가면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