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질한다고 트리쏘면 엠 순삭이고 마을와서 5분넘게 펌프질 이게 리부트냐 엠소모도 심한데 소울 딜을 이렇게 길게하면 어찌라고 총사는 엠이라도 덜먹지 그리고 사냥 빨라진건 인정 그래봐야 총사급인데 엠 관리에 아주 아데나가 녹아내리네 리부트 마자? 원거리 컬 아까워서 다시 요정으로 넘어갈까 했는데 돈아깝다 그냥 신검 존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