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8
조회: 301
추천: 0
리부트 서버 마바리 마검사 요정으로 클체?!할만할까요?일단 팔랑포함 3전스 7영스고요.
140뎀 정도 되는 마바리입니다. 요정의 트리플 애로우 쏘는걸 보는게 좋아서 요정으로 가볼까하는데 괜찮을까요? 활요하도싶은데 엘마는 다음 명코상자때나 살수있을거 같고요. 걍 mp소모제한 걸어놓고 사냥하는 방법 뿐이겠죠? 가면? 어차피 사냥터는 거기서 거기라 다운될게 있을까 싶고요. 별로일까요?ㅋㅋ
EXP
2,060
(30%)
/ 2,201
|
난타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