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팔랑포함 3전스 7영스고요.
140뎀 정도 되는 마바리입니다.

요정의 트리플 애로우 쏘는걸 보는게 좋아서
요정으로 가볼까하는데 괜찮을까요?
활요하도싶은데
엘마는 다음 명코상자때나 살수있을거 같고요.
걍 mp소모제한 걸어놓고 사냥하는 방법 뿐이겠죠? 가면?
어차피 사냥터는 거기서 거기라 다운될게 있을까 싶고요.

별로일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