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대만족 특히 폭젠
Pvp도 만족 우리혈 유일뇌신한테 계속졌음 이긴적이 없음
피잘빼야 반피?
어제 7번정도 1대1함 내가 반피정도 남고 다이김 무빙트리가 안되서? 맞딜로 이김
대만족이고 윙슈 대쉬 리뉴얼 안해준 이유를 알겠음
추가로 총사는 여전히 빡세나 게일차이 게일만 잘들어가면 순삭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