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52
조회: 355
추천: 0
그래서 요정형들 뭐가 불만인지 말해보세요 당당하게아니 그니까 뭐가 불만인지좀 적어주세요
지금 다 좋아졌다는데 마스터도 넘어가기 시작하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에요?? 이럴거면 그냥 리부트 취소하면 좋겠네 역대 리부트중 젤 드라마틱하게 사기된거같은데 진짜 좋은요정분들도 있겠지만ㅋㅋ 그냥 뭐 무지성 안좋아안좋아 이러고있네 ㅋㅋㅋ 그리고 소울 취소하고 다시 메크로시절로 돌려달라는글 보면 취소안시킬거 아니까 쓰는글이잖아요 다 알아요 어케든 추가케어받고싶어서 ㅋㅋㅋ 에혀 참 ㅋㅋ
EXP
573
(73%)
/ 601
|
린저씨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