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이고 소과금입니다
현재 4영웅성견이 있는데 복구목록에
4영웅성견이 또 있어서 이걸 영웅완견으로 복구받을지..
아니면 7성티를 한번 질러보고 날리면 복구받을지
고민되네요ㅎㅎ쟁은 안하고 사냥만하는 유저이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