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존나 사기로 만들어놨다고하니가
몸빵이약한대요??????
장난함????
기존 스킬 패치만으로 존나 사기급으로 딜만들어 놔서 뭐라하는거지
갑자기 몸빵얘기가 왜나오지????...원거리가 몸빵을 근거리 처럼 만들어 주길 바랬나??
솔직히 요정인애들은 사기라서 만족하겠지 원거리 몸빵 약한거 모르고 들어온건 아니잖아
너무 과했으니가 하는말이지 왜 이걸로 반박을하는지 모르겠네
이러한 패치가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180짜리가 270보다 잘잡는다는건 정상이 아닌건 맞잖아???
알비노엠 게임에서 알비노도 그렇고 총사처럼 범위기만 줬어도 좋았을거란말임
대부분 요정 사냥 존나 좋아졌네 사기급이네 말들이 갠히 있는건가??? 여기서 몸빵까지'
좋아지면 근거리들 다 죽어나지 범위기는 이미 근거리 뇌신을 넘어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