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21
조회: 591
추천: 0
역시 뎅리세는 총사가 최고이군아쉽다 본캐는 월드 빼고 거의 안하고 리세위주인데...
이제부터 요정으로 리세할 것 같아 내심 기분 좋았는데 아쉽......광역 스킬 갯수의 유무 차이인가 킬 수가 300에서 400차이 나네요. 그리고 정옥값 화살무게...다시 총사로 리세하러 슈웅 갑니다. 75 기준 원댐 270 총사 250 무기가 총사는 희귀라 낮아요. 추가:린드착용인데도 가끔 요정은 엠이 말라서 소울 가끔써요. 뭐지
EXP
18,348
(7%)
/ 20,201
|
부레옥잠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