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좌는 현재는 메인이 요정 아니지만 요정 총사 해보고 징징타령 하지말고 장 단을 구체적으로 말해야지 그냥 무지성으로 좋다고 징징타령 하지맙시다 뭐가 개사기인지 알수가없는데 자꾸 개사기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