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11
조회: 394
추천: 0
무과금으로 하려는데그레시아 나올때 무과금으로 다마고치나 하려고 시작했는데 이거저거 쓰다보니 벌써 한 100은 쓴거 같네..
이번에 요정가야하지 하고 알아보는데 명코니 클체니 알아보다 보니 한 30~40은 써야겠더라 그래도 가야지 하는데 이캐릭 팔아도 2~30은 받으려나 모르겠더라 바로템 보니 뭐 91 3신화 이런게 2백이면 사는데 이런거 사서 다마고치 하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들더라 병신게임
EXP
554,830
(41%)
/ 576,001
|
도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