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시아 나올때 무과금으로 다마고치나 하려고 시작했는데 이거저거 쓰다보니 벌써 한 100은 쓴거 같네..
이번에 요정가야하지 하고 알아보는데
명코니 클체니 알아보다 보니 한 30~40은 써야겠더라
그래도 가야지 하는데 이캐릭 팔아도 2~30은 받으려나 모르겠더라
바로템 보니 뭐 91 3신화 이런게 2백이면 사는데
이런거 사서 다마고치 하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들더라
병신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