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패치 후 퍼플로 게임실행시 게임화면이 아래처럼 나옵니다. 해성도 조절도 안되고 키보드(wads)가 안먹혀요
해당 증세 고치신분 있나요? 엔씨에는 문의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