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40
조회: 575
추천: 0
요숲방어전에서조차 징을 못찍는 버러지새끼들은 왜 하는거냐?이 시발 늙크크새끼들 적당히 쳐 못해야지
두마리 중에 한마리 징찍는것도 못때리면 시발 게임을 좀 때려쳐라
EXP
2,512
(56%)
/ 2,601
|
퍼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