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요정들은 3년만에 클체됬는데 그동안 니들 ㅈㄴ 쎄고 한거 다참았는데
이제와서 좀 타클래스보다 쎄졌구만 그걸로 ㅈㄴ쎄다 뭐다 하는게 개빡치는거고

타유저들은 요즘 클체비 ㅅㅂ 한번 할때마다 개같이 많이 드는데
빙신같은 놈들이 기존있던 타클래스 적당히 깔아뭉갠것도 아니고 개박살내고 다 죽이고
뭐 상대도 안될정도로 쎄게 쳐만들어 놓으니까
가자니 돈 ㅈㄴ드니까 고민되고 안가자니 앞으로 ㅈ같을것 같아서 개빡치는거임

맞잖아? 아니야? 
이게 시브레 엔씨가 패치 ㅈ같이 하는 탓이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