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피니지 시절 로망때문에

전투스톤 아끼고 아껴서 150개 언저리

대충 30만 원 언저리 잡고

영웅스킬 3개 버리면서 까지

클레스 체인지할 가치가 있을까?

낭만이냐 실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