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케 기사는 그냥.. 존버하기로하고(근뎀 277)

부케 뇌신87 영스1 잇는거 소울오브프레임하나 바꿔서

방금 클체완료

명코16만 버닝드라이브랑, 파이어프로텍션(뎀감25퍼 올라감 미침 ㅡㅡ) 명코8만 엘리멘탈 파이어만

40만 명코만쓰고

알비노 던져봤는데 뇌신 개쓰래기 1구 돌리는것도 허덕이던새키가

클체하고나서 마방만 302 맞추고(근뎀214)

3구도 물약 하나도 안먹고 5분만에 450킬 넘어감... 한시간 5000킬정도 나올듯..

시바.. 내 본케 기사랑 동급됬노.. 기사 쑤레기..


혹시나 내 부케릭에 잉여 케릭이있다! (영스1, 2 보유) => 검요정(소프)로 가시는거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