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9
조회: 705
추천: 0
사냥만 대부분 하는 사람에서는 암기가 1황 같기도 하고...이벤부터 알비노 좋은 것 같음...암기도 독점기가 있던가???
EXP
18,331
(6%)
/ 20,201
|
부레옥잠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