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총사하다해서 캐릭이 무거움
스턴 뒤지게안걸림 엘가스턴 연달아걸어주는데 줜나안걸림

근데 화력이 좃댐
총사는 뭔가 예열이필요했다면
얜그냥 게일딱걸리는순간
마그마로 아이스크림 녹이듯이 주루룩녹임
+ 게일 개잘걸림

알비노 7800마리나옴;;;

솔직히 2차케어 없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