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신검입니다

화령인데 이걸 풍으로 변경..? 하는게 맞나요?
사냥충이고
알비노 충전석이없어 알비노충은 아님ㅎ 시간5500마리

기사단 받은걸로 7기사단 쓸지.. 축질은 언제될진모르고ㅎ
축9악한도 새공 4 14 라 중간급

7기사냐.. 알비노 1시간을위해 풍이냐..
뭘로라도 바꾸면 좀 뭔다 바뀔라나요?

아님 대충걍 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