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0
조회: 205
추천: 0
현재 화령축9악한 인데요 질문좀![]() 초밥 신검입니다 화령인데 이걸 풍으로 변경..? 하는게 맞나요? 사냥충이고 알비노 충전석이없어 알비노충은 아님ㅎ 시간5500마리 기사단 받은걸로 7기사단 쓸지.. 축질은 언제될진모르고ㅎ 축9악한도 새공 4 14 라 중간급 7기사냐.. 알비노 1시간을위해 풍이냐.. 뭘로라도 바꾸면 좀 뭔다 바뀔라나요? 아님 대충걍 씀?ㅋ
EXP
26,100
(95%)
/ 26,201
|

용용파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