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까들

총사 클체때 뭐했냐면서

징징대지 마라 하면서

원거리 근거리 최초로 다 열어줬는데

요정 사기!!!! 이러고 아무도 안넘어감  ㅋㅋㅋ

왜케 이중적임?

진짜로 사기면 넘어가면 되자나 ㅋㅋㅋ

다 해줬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