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22
조회: 273
추천: 0
리부트 90뇌신인데.. 일기장에서 악마왕의라이플 나왔어요.리부트섭이고.. 악마왕의창 쓰고 있는데..
리세용으로 총사키워서 악마왕의라이플 쓰는게 낫나요? 뜬금없이 뜨네요
EXP
3,210
(2%)
/ 3,601
|
니니니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