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7
조회: 618
추천: 2
솔직히 근거리 형들 이제 클체는라인형들이나 고스팩 제외하면
클체라는건 돌고 돌아 내 클래스 올떄까지 기다리면되고 본캐 클체 할바엔 바로템 클체하고 부캐 클체야 그냥 재미삼아 찍먹정도하는건데 암기 신검 사기라고 타 클 징징거리다가 뭐 이젠 조용해진거 보니깐 그런 분위기에 무슨 클래스가 좋니 마니하는게 의미있는건지 모르겠다
EXP
5,424
(56%)
/ 5,601
|
스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