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형들이나 고스팩 제외하면

클체라는건 돌고 돌아 내 클래스 올떄까지 기다리면되고

본캐 클체 할바엔 바로템 클체하고

부캐 클체야 그냥 재미삼아 찍먹정도하는건데

암기 신검 사기라고 타 클 징징거리다가 뭐 이젠 조용해진거 보니깐

그런 분위기에 무슨 클래스가 좋니 마니하는게 의미있는건지 모르겠다